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 카페

대전 궁동 맛집 - 닭섬 까르보, 양념 반반치킨 Review

오늘 리뷰할 맛집은 대전 궁동에 위치한 충남대 맛집 닭섬입니다.

표지는 로드뷰에서 따왔다는 사실... ㅎ

사실 나가서 먹지는 않았고.. 배달이 되길래 검색을 해보니, 홀이 굉장히 깔끔하고 가서 먹기 좋은 치킨집이었지만, 이미 늦은 시간이라 가볍게 TV 보며 시켜먹기로

대표메뉴가 까르보나라치킨, 까르보핫치킨이 있었는데, 한마리를 다 크림소스를 시키자니 조금 느끼할 듯해서 까르보나라치킨 + 양념치킨 반반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19,000원 (싸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요즘 치킨가격..?)

토요일 밤, 배달시켜먹기 좋은 시간대라는 것을 고려하면 주문하고 40~50분 정도 걸렸으니, 빠른 편인 것 같습니다.

포장은 노란 박스에 담겨있었고 박스가 굉장히 크게 느껴져서 양이 많겠거니..? 생각이 들 정도.

내용물은 이렇게 양념치킨, 까르보나라치킨과 감자튀김, 소스, 치킨무 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치킨에는 다 떡과 웨지감자가 들어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 소스는 요로코롬 따로 포장되어 배달왔습니다. (아마 부어서 오면 눅눅해져서 그런 것 같은데, 까르보나라 소스도 따뜻하다는 점은 장점)

소스를 부은 후 치킨만 클로즈업한 사진.

포장크기에 비해 양이 많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치킨에 떡과 웨지감자가 있다보니, 상대적으로 닭이 적다고 느껴진...? 부분도 있었어요.

까르보나라 치킨은 네네치킨 크리미언과 비쥬얼은 비슷한데, 네네 크리미언이 새콤달콤이라면 까르보나라 치킨은 우유맛이 강하게 들어오는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달달한 맛을 많이 첨가하지 않고 본연의 크림맛이 났는데, 까르보핫치킨이 조금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념치킨은 전형적인 옛날양념 맛에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달달한 맛에 겉면이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맥시카나 치킨 양념 맛에 바삭한 느낌..?

결론

시켜먹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가서 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은 치킨집..?

가성비 아닌 가심비,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치킨마니아들에게 추천.

까르보나라 치킨은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살짝 밋밋한 느낌이 들었음.

찾아가서 드실 분들은 밑의 지도 위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