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 의류

FW 미니멀 이너 추천 / 무신사 스탠다드 - 폰테 롱 슬리브 크루넥 티셔츠 Review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폰테 롱 슬리브 크루넥 티셔츠 입니다.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190273/0

날씨가 추워지면서 반팔티에서 긴팔 티셔츠로 갈아타야되는 계절이 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일반적인 긴팔 티셔츠보다 질감이나 봉제라인이 깔끔해서 미니멀 스타일 이너로 입기 좋은 폰테 (분또) 티셔츠예요.

가격대는 조금..? 부담이 되는 편이지만 SPA 브랜드 매장과 비교하면 비슷한 가격이라는 점. 

폰테 원단은 면과 합성소재가 혼합된 원단으로 겉감과 안감의 질감이 동일한 점과 순면보다 부드럽고 구김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만큼 먼지 같은게 쉽게 달라붙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금..? 관리가 필요해요)

넥 라인의 봉제가 사진처럼 얇게 되어 있어서 폰테원단과 함께 미니멀한 느낌을 주는 요소입니다.

실제로 아우터를 입었을 때 이너 부분이 단정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총 기장은 70cm 정도, 옆트임이 들어가 있어 레이어드해서 입기 좋습니다.

아우터 바깥으로 살짝 나오는 정도..? 의 느낌

170cm / 64kg 기준 M사이즈 착용

실착했을 때의 모습인데, 원단 특성때문인지 어깨라인 봉제선이 각지게 보이는 것이 살짝 아쉬웠어요.

(몇번 세탁해서 입다보면 없어지지 싶긴 하지만)

팔 기장도 사이즈표보다 조금 깁니다. 이너로 입으려고 산 제품이어서 1~2cm 정도..?가 살짝 아쉽네요.

셔츠, 패딩 착용했을 때는 이런 식으로 레이어드가 가능합니다.

숏패딩 입은 뒷모습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과하게 길지 않은 모습.

개인적으로 셔츠와 같은 얇은 옷보다는 티셔츠에 아우터를 입어주는 스타일이 더 미니멀한 느낌을 살리고 좋았습니다.

 

총 평

18,000원 어느정도 가격이 있지만, 원단과 스타일이 마음에 드는 제품.

개인적으로 색상은 화이트보다 그레이, 베이지와 같은 웜톤이 어울린다는 생각.

어깨 봉제라인 각, 살짝 긴 팔 기장이 아쉽지만 그 외에는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더 자세한 리뷰는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