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 카페

대전 배달치킨 - 투존치킨 세가지맛 어니언파닭 Review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엊그제 요기요 이벤트로 구매했던 투존치킨 어니언파닭을 가져왔습니다.

보통 이런 치킨집들은 반반치킨이 많은데, 투존치킨은 세가지맛이라는 특장점이 있죠.

당연히 브라질닭을 쓸거라고 생각했는데 국내산 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먹었을 때 브라질산 닭 특유의 비릿한 느낌이 없어서 검색해본 결과)

요즘은 메뉴가격에 대부분 배달요금이 추가로 붙는데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로 배달요금 할인까지.

8월 말에 치킨 탭에서 구매시 5천원 할인쿠폰이 발급되어서 바로 써먹었습니다.

쿠폰을 써도 양이 적거나 한 부분은 없다보니 배달어플들 깔아두면 여러모로 혜택이 많은 것 같아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두마리나 세마리 치킨 등도 있더라구요.

세가지 맛 치킨은 반반반 치킨이어서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네네치킨 순살 한마리와 비슷한 정도..?)

어니언파닭은 파닭 / 어니언 / 양념 이렇게 세가지 치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닭은 위에 보시듯이 용기에 따로 닮겨있었어요.

양은 생각보다 적은 편. (3명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정도의 양인 것 같습니다.)

소스가 4개나.... 소스마다 설명이 잘 나와있어서 조금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어니언은 소스가 두개라는 점.

슈슈소스는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느낌이 나네요.

파와 소스를 뿌린 후 비쥬얼.

전체적으로 소스와 맛은 네네치킨과 비슷했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네네 순살보다 고기가 덜 퍽퍽한 정도...?

오리엔탈 파닭 / 크리미언 치킨 과 크게 다른 느낌이 없었습니다.

양념치킨에 슈슈소스가 꽤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총 평

세가지 맛을 즐길 수 있지만 가격 대비 양이 많은 편은 아니다.

양념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선호할 만한 맛.

바삭함은 다소 부족한 느낌. (소스를 붓기 전에도 크리스피한 느낌은 별로 없더라구요.)

추가 메뉴로 시킨 치빵버거는 군데리아 느낌이 나지만 생각보다 별로. (치킨이 패티로 그렇게 어울리지는 않았습니다.)

배달비 할인해서 먹는 것을 기준으로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슈퍼레드위크에는 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