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스킨케어 & 화장품

남자 비비크림 추천 - 다슈 맨즈 아쿠아 톤업 비비로션 Review

오늘 리뷰할 제품은 남성용 톤업 화장품인 다슈 아쿠아 톤업 비비로션입니다.

이전에 컨실러를 사용하고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비비크림도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컨실러가 부분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것에 반해, 비비크림은 전체적인 톤밸런스를 맞추고 밝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격은 40ml 제품 하나에 만원대의 가격. (매일 쓰는 기준으로 한달 조금 더 쓸만한 용량이네요.)

뒷면을 보시면 상품 설명이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과거 피부트러블로 고생하신 분들 중에 톤이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안맞는 경우 이런 비비크림을 사용하면 확실히 피부가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 로드샵의 비비크림들은 여성용 느낌이 강해서 거부반응이 있는 편인데, 다슈 제품 디자인은 항상 마음에 드네요.

(브랜드 하나에 꽃히면 다른 브랜드 잘 이용 안하는 스타일)

모양은 튜브형식 처럼 생겼는데, 펌핑식 이라는 점. (나중에 잔량 짜낼 때 힘들 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듭니다..ㅠㅜ)

한번 사용할 때 두번 정도 펌핑하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색상은 너무 밝지 않은 수준이어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맞춰준다는 게 포인트.

과거 맨즈 비비 썼을 때는 너무 묽고 알코올 향이 강해서 피부에 부담이 됐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전혀 들지 않네요.

가장 좋았던 점은 향인데, 굉장히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납니다. 잔향이 꽤 오래가는 느낌.

살짝 문질러 주면 이런 식으로 톤업이 됩니다. 손목과 손등 부분 색 차이가 확실히 나네요.

발림성도 로션 정도의 제형이라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부작용도 없었습니다.

세척도 클렌징 폼으로 충분히 씻겨나가서 남성들에게는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총 평

톤업 효과와 발림성이 좋은 비비 로션.

화장품을 잘 사용하지 않는 남자 특성 상, 피부 고민이 있는 분들이 아니라면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

(한달에 만원이면 생각보다 적지 않은 금액이죠)

부드러운 제형과 은은한 향이 강점인 제품.

제 경우 피부톤이 어둡고 트러블 흔적이 있어 사용 후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